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강원세계산림엑스포 붐업 '포레스트 댄스 챌린지'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7.30 14:03

8월 1일 속초해수욕장, 포레스트 댄스 챌린지 열려
주제곡 활용 플래시몹 퍼포먼스

포레스트  댄스챌린지

▲포레스트 댄스 챌린지 포스터

[강원=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D-50일을 기념해 8월 1일 오후 4시부터 속초해수욕장 광장에서 ‘포레스트댄스 챌린지’활성화 행사가 열린다.

31일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에 따르면 ‘포레스트 댄스챌린지’는 여름 휴가철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9월 개최 산림엑스포 행사를 널리 알리고 관람객 유치를 위해 마련했다.

산림엑스포 개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홍보 이벤트를 마련했다.

산림엑스포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 룰렛. 림보 게임 등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특히 공식 주제가를 활용한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속초해수욕장 광장에 산림엑스포 주제곡이 흘러나오면 어린이 댄서가 등장해 춤을 추기 시작하고 이어 전문 댄서들이 하나 둘 등장해 다 함께 춤을 추며 시민 및 관광객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또 속초아이 대형전광판을 활용해 주제곡 댄스영상을 상영하고 속초아이대관람차 티켓과 산림엑스포 입장권 경품 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분위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조직위는 지난 7월 10일부터 온라인 포레스트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행사 주제곡인 ‘숲으로 가자’의 기존 안무를 커버 또는 새로 창작한 댄스 영상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이를 심사하여 시상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8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전진표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사무처장은 "D-50일 기념해 휴가철 관광객이 많은 속초해수욕장에서 활성화(붐 업)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50일 앞으로 다가온 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올해 가을철 최고의 여행지가 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ess003@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