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랜드의 ‘세일랜드 특가개장’ 홍보 포스터. 사진=전자랜드 |
3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은 에어컨, 제습기 등의 여름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여름이 왔썸머’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 동안 멀티형 에어컨과 제습기 행사 모델을 각각 최대 47%,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의 8%에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이 제공된다. 전자랜드의 가전 청소 서비스 ‘선한청소’도 최대 35% 할인된다.
전자랜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학생들을 위해 휴대폰과 조립PC를 할인 판매하는 IT 가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전국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휴대폰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3만 8000원의 혜택이 제공되며, 행사 모델 구매 시에는 추가 캐시백이 증정된다. 또한 100만원 이상의 조립PC를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60만 8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효율 가전을 할인 판매하는 ‘에너지세이빙 프로젝트’도 선보인다. 에너지세이빙은 고효율 에어컨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카드와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20만원의 추가 캐시백이 증정되는 행사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전자랜드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가전을 구매해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