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정인

kji01@ekn.kr

김정인기자 기사모음




티웨이항공 "글로벌 고객만족도 LCC 부문 9년 연속 1위 선정"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6.20 09:21
photo (5)

▲박성섭 티웨이항공 화물대외담당 상무(오른쪽)가 글로벌고객만족도 LCC부문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정인 기자] 티웨이항공이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9년 연속 저비용항공사(LCC) 여객운송서비스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는 국내 기업의 글로벌 고객 만족 경영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지원을 위한 평가 제도로 올해로 19년째 시행 중이다. 소비자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충성도 등을 평가하여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글로벌고객만족도 LCC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 기쁘다"며 "앞으로도 안전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kji0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