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정인

kji01@ekn.kr

김정인기자 기사모음




대한항공 "글로벌 고객만족도 19년 연속 1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6.20 09:17
airbus 321neo 1호

▲대한항공 A321네오 항공기가 하늘 위를 날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정인 기자] 대한항공이 19년 연속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지난 8일 진행된 글로벌경영협회(GMA)주관 ‘2023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GCSI는 고객들의 품질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 충성도 등을 평가하여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ji0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