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정인

kji01@ekn.kr

김정인기자 기사모음




티웨이항공, 청주-오사카·나트랑 신규 취항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6.09 15:22
photo_1 (6)

▲지난 8일 오후 청주국제공항에서 김공덕 한국공항공사 청주공항 공항장(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서용원 티웨이항공 청주지점장(좌측에서 네 번째), 강성환 충청북도 균형건설국장(오른쪽에서 다섯 번째), 신민철 청주시 교통정책과장(오른쪽에서 네 번째) 및 승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오사카 · 나트랑 정기노선 취항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정인 기자] 티웨이항공이 청주국제공항 하늘길을 추가로 넓힌다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8일부터 청주국제공항에서 오사카 주 7회, 나트랑 주 4회 운항을 시작했다.

티웨이항공은 청주-오사카·나트랑 취항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청주공항에서 청주공항장, 충청북도 균형건설국장, 청주시 교통정책과장 및 승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취항한 나트랑과 오사카는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 떠나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여행지 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주공항 등 지방발 국제선 노선을 꾸준히 발굴하여 지역 이용객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ji0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