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흥국생명 소비자보호팀 등 금융소비자보호 업무 전담 직원이 ‘힐링데이’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힐링데이’는 고객 민원을 응대하는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마음 치유를 목적으로 기획된 힐링 프로그램이다. 흥국생명은 소비자보호팀, 보험금심사팀 등의 금융소비자보호 업무 전담 직원의 격려 차원으로 ‘힐링데이’를 연 2회 진행하고 있다.
첫 순서로 고객 응대 화법 및 스트레스 해소법에 관한 교육이 진행됐다. 이를 통해 불만고객에 대한 대처방법, 감정 스트레칭 등 업무와 일상에 도움을 주는 방법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야외행사로 한강 요트체험 및 조별 활동을 진행해 스트레스 해소 및 직원 간 유대감을 증진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흥국생명 소비자보호팀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들을 직접 응대하는 감정노동 직원을 격려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특징주] 로킷헬스케어, AI 심장재생 패치 전임상 착수 소식에 15%대 급등](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3.7bc868aa6bad4347bbd8b2d9cae9c8e5_T1.png)









![[EE칼럼] AI의 심장은 원자력, 원자력의 심장은 인재](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314.f6bc593d4e0842c5b583151fd712dabc_T1.jpg)
![[기고] IAEA, “후쿠시마 처리수, 국제 기준 충족”… 2년간 방류에도](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7.bad8589379c548c4b1437f9bb814cdc2_T1.jpg)
![[신연수 칼럼] 기후변화 대응, 더는 후퇴하지 말자](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1.d106b5fa7dae4b1b8bb0b2996cdd827a_T1.jpg)
![[이슈&인사이트] 남미사회가 한국에 던지는 교훈](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326.09f8484dda394d9fbc22863b5ffdb0ff_T1.jpg)
![[데스크 칼럼] 모니터 속 AI만 버블이다](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9.63f000256af340e6bf01364139d9435a_T1.jpg)
![[기자의 눈] 금융당국 수장, 금융권에 ‘생산적 금융’ 외칠 자격 있나](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2.700104de01da4fb68fa1c710a432c1b9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