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단지에서 롯데캐슬 입주민들이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
‘캐슬링’은 지난해 11월 롯데건설이 통합 고객 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론칭한 CS서비스 브랜드다. 이번에 진행하는 캐슬링 문화행사는 전국 롯데캐슬 중 18개 단지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와 친환경 원데이 클래스(삼베 수세미·샴푸바 만들기), 재활용 분리수거 인식 개선 체험 등 입주민 참여형 행사가 진행된다.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에는 마술쇼, 키다리 삐에로 공연, 칼갈이, 자전거 수리 등이 펼쳐지며 커피트럭, 솜사탕, 츄러스 등 먹거리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단지 내 환경개선 서비스인 외부 유리창 청소와 지하 주차장 바닥 청소도 제공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캐슬링 서비스는 단지 내 생활편의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입주민들과의 소통과 커뮤니티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내 집 방문의 날 행사부터 입주 후 거주기간 동안 입주민 주거 편의를 위한 캐슬링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giryeong@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