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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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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건설, 롯데캐슬 입주민 대상 ‘캐슬링 서비스’ 무상 제공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4.19 13:15

고객 만족 서비스 구축 위한 CS서비스 브랜드 ‘캐슬링’ 론칭
입주민 참여형 문화행사 진행…입주민 주거 만족도 향상 기대

롯데건설 캐슬링 서비스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단지에서 롯데캐슬 입주민들이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기령 기자] 롯데건설이 지난달부터 이달까지 고객 만족(CS) 서비스의 일환으로 롯데캐슬 입주민에게 ‘캐슬링(CASTLing)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캐슬링’은 지난해 11월 롯데건설이 통합 고객 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론칭한 CS서비스 브랜드다. 이번에 진행하는 캐슬링 문화행사는 전국 롯데캐슬 중 18개 단지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와 친환경 원데이 클래스(삼베 수세미·샴푸바 만들기), 재활용 분리수거 인식 개선 체험 등 입주민 참여형 행사가 진행된다.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에는 마술쇼, 키다리 삐에로 공연, 칼갈이, 자전거 수리 등이 펼쳐지며 커피트럭, 솜사탕, 츄러스 등 먹거리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단지 내 환경개선 서비스인 외부 유리창 청소와 지하 주차장 바닥 청소도 제공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캐슬링 서비스는 단지 내 생활편의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입주민들과의 소통과 커뮤니티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내 집 방문의 날 행사부터 입주 후 거주기간 동안 입주민 주거 편의를 위한 캐슬링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giryeong@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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