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에스페로·김호중이 함께 부른 '엔드리스' 최초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1.18 08:41
1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와 김호중이 ‘엔드리스’ 합동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포켓돌스튜디오

[에너지경제신문 백솔미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와 김호중이 함께 부른 ‘엔드리스’(Endless) 합동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에스페로는 1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나우)에서 ‘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위드 김호중(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이라는 타이틀의 스페셜 쇼를 열고 김호중과 함께 데뷔곡 ‘엔드리스’를 선보인다. 이 곡의 라이브 무대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아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기획은 신예 크로스오버 그룹으로서 관심의 중심에 놓인 에스페로가 데뷔 콘서트의 감동을 재현하기 위해 김호중과의 특별 무대를 마련하게 됐다.

에스페로는 지난해 말 ‘한국의 파바로티’ 김호중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데뷔했다. 이달 5일 데뷔앨범 ‘에스페로 퍼스트 로맨스 온 클래식’(Espero 1st, Romance on Classic)‘을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에스페로는 김호중과의 특별 무대를 마친 뒤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실시간 소통은 처음이다.


bsm@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