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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경제신문=나유라 기자] 동양생명은 법인보험대리점(GA) 영업채널에 대한 설계지원 시스템인 ‘GA엔젤라운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GA엔젤라운지’는 카카오톡 채널 인증만 하면 가입설계 및 청약입력 요청부터 계약 진행 현황 확인까지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GA설계사들의 원할한 청약 관련 업무 수행을 돕고 이를 통해 고객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됐다.
주요 기능으로는 △ 가망고객 및 동의고객에 대한 가입설계와 청약입력 신청 △ GA판매 보험상품 전단지 열람 △ 설계지원요청 등록 건에 대한 진행상황 개별안내 기능 등이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GA설계사들의 효율적인 업무 지원을 통한 영업력 강화를 위해 새로운 지원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고객 접점 채널별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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