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BTS 진, 입대 한 달만 깜짝 영상편지 "금방 나타날게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1.09 16:42
1

▲입대 전 팬들에게 영상 메시지를 남긴 BTS 진.BTS 유튜브

[에너지경제신문 백솔미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본명 김석진)이 군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촬영한 영상 편지가 공개됐다.

9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BANGTANTV)’에는 ‘[n월의 석진] Message from Jin : Jan 202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진은 "지금 제가 사회에는 없지만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여러분께 인사라도 남기고 싶어 영상을 켰다"고 말했다.

진은 군 입대를 앞두고 스케줄을 소화하는 중간중간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영상으로 담았다. 영상들은 진의 복무 기간 동안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진은 "이러한 영상이나 기록들을 남겨가지고 몇 달에 한 번씩 최대한 여러분께 자주 보여드릴 수 있게 안부인사라도 전하고 싶다"며 영상을 촬영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제가 비록 지금 여러분의 곁에 지금 당장은 없지만 여러분 곁으로 언제든 찾아갈 테니까 아주 살짝만 기다려주시면 금방 나타나도록 하겠다"며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여러분한테 영상으로 찾아가겠다"고 했다.

지난해 12월13일 경기도 연천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진은 이곳에서 5주 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자대배치를 받을 예정이다. 최근에는 화생방 훈련을 받는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진의 전역 예정일은 2024년 6월12일이다.


bsm@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