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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은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실천 서약식’을 실시했다. 행사에 참석한 나채범 한화생명 경영혁신부문장(사진 가운데)과 이경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사진 오른쪽 첫 번째), 고병구 한화라이프랩 대표이사(사진 왼쪽 첫 번째), 3사의 대표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너지경제신문=나유라 기자] 한화생명은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2023년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실천 서약식’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약식은 2021년 시행된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따라 금융소비자 보호를 핵심 가치로 삼고, 확고한 실천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한화생명은 ‘소중한 고객과 함께 멀리!’라는 구호 아래 임직원과 FP(설계사)의 전사적 완전판매와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의지를 다짐했다.
행사에는 나채범 한화생명 경영혁신부문장과 판매 자회사인 이경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 고병구 한화라이프랩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현장에서 고객의 소리(VOC)를 전달하는 소비자보호 담당 직원 20여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대표 직원도 참석했다. 지역 소비자보호센터 근무 직원은 온라인 화상으로 행사에 참여했다.
금융소비자보호헌장에는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 ▲완전판매 ▲고객서비스 ▲민원 공정·신속 대응 ▲고객 자산·정보 보호 등의 행동강령과 실천의지를 담았다.
한화생명은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실천 서약식 이후 전 임직원과 전속 GA의 FP를 대상으로 20일까지 온라인 실천 서약도 실시한다.
한화생명 측은 "올해도 소비자보호 매거진 발간, 금감원과 협력한 신속민원처리 핫라인(Hot-Line) 운영 등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내재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ys106@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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