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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
KB국민팬슈머는 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로 온라인 설문조사와 과제수행 등의 활동을 하며 국민은행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 창구다.
이번 제4기 KB국민팬슈머는 지난해보다 1000명 확대해 4000여명을 모집한다. 활동 기간은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이다. 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국민팬슈머에 선정된 고객은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한다. 또 KB국민팬슈머 선정 고객 중 KB국민팬슈머 리더를 선발해 서비스 체험, 인터뷰 등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추가로 수행한다.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포인트리를 지급받는다. KB국민팬슈머 리더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외 과제 수행과 인터뷰 참여를 통해 추가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dsk@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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