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세븐일레븐 팝업 스토어 전경. |
이번 팝업 스토어는 구글 PC 게임 지원 플랫폼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 만날 수 있는 ‘크로니클’을 유저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조성됐다. 소환사들의 성장과 모험의 스토리의 담아 매장 안팎을 게임 속 배경과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으로 꾸몄으며, 방문과 체험 만으로 ‘크로니클’ 세계와 소환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방문객이 ‘크로니클 아카데미’에 입학해 라힐 수호단원으로서 주어진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크로니클’의 핵심 요소인 ‘소환’과 관련된 다양한 요소들을 배우며 성장해 나가는 콘셉트로 전개된다.
구글 플레이 게임즈 체험존에서 PC로 ‘크로니클’을 즐기고, 게임 속 소환진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는 360도 포토 스튜디오, 소환수 디자인의 핀버튼 배지를 제작하는 미션과 OX 퀴즈 등 각 단계별 클래스를 진행하고 소환서를 뽑아 ‘크로니클’ 및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 굿즈와 구글플레이 커스텀 굿즈를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팝업 스토어와 함께 행사 기간 중국대사관점, 챌린지스토어, 여의IFC몰점 등 전국 10여개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기프트카드를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크로니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고 게임 공식 포럼에 인증 게시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페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도 증정한다.
크로니클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IP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MMORPG다. 다채로운 소환수를 활용한 전략 전투의 묘미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sojin@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