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Globalization Partners, ‘토크 아이티’에서 무료 웨비나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10.11 09:00
34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글로벌 HR 전문기업 Globalization Partners는 ‘위드코로나, 해외진출을 고민하고 있다면? 해외법인 설립 없이도 HR, 재무, 회계 걱정 줄여주는 IT솔루션’ 웨비나를 1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해외진출이나 해외지사 설립을 고민으로 하는 경영진, 기업 내 인사 노무 담당자, 기업 내 인사, 재무, 회계 인력이 부족한 스타트업 기업을 주요 대상으로 진행되며, 실제 강소기업 적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Globalization Partners는 비용을 많이 들여 해외지사나 법인을 설립할 필요 없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해외 187개국 어디에서든 경영?인사노무?회계 걱정없이 채용을 진행할 수 있는 AI 기반 IT플랫폼을 선보인다.

전세계 어느 곳에서든 기업이 적합한 인재를 찾으면, Globalization Partners가 글로벌 급여 체계를 바탕으로 기업의 세금, 법무 및 인사 노무 이슈에 따른 부담을 대신 책임진다.

새로운 시장 진출 테스트나 해외에서 고용하고 싶은 인재를 채용할 때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사의 사업이 원활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

또 개인 정보보호와 관련된 현지 법률에 근거해 인사 데이터를 관리하며, 기업 재정에 치명적인 벌금, 소송에 노출될 위험을 줄여 해외 관리비용도 합리적으로 운용한다.

이번 웨비나는 14일까지 토크아이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가능하며,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문자’를 받아 생방송 1시간 전부터 링크로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 종료 후에는 사전 등록한 사람을 대상으로 발표 자료를 이메일로 배포할 예정이다.

2012년 미국 보스톤에서 설립된 Globalization Partners는 현재 글로벌 전체 약 1,000여 개사가 70여 개국에서 해당 플랫폼을 통해 직원 채용 및 관리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