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오므론, 가정용혈압계·체온계 등 추석선물 프로모션 선보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9.10 17:00


55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글로벌 홈헬스케어 브랜드 한국 오므론 헬스케어 측은 오는 추석명절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혈압측정기, 가정용 체온계, 저주파자극기, 네블라이저 등을 △쿠팡 △네이버 △옥션 △지마켓 △11번가 △롯데온 △ SSG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최대 30% 할인을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국 오므론 헬스케어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리뷰적립금을 최대 1만 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제품으로는 오므론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가정용 혈압계인 JPN-610T와 저주파자극기 HV-F022, 비접촉식 체온계인 MC-720모델과 네블라이저 등이다.

프리미엄 블루투스 가정용 혈압계인 JPN-610T는 미국의료기기협회와 유럽고혈압학회 등 여러 국제기관으로부터 인정받은 제품으로 피트커프가 적용되어 보다 넓어진 폭 덕에 팔뚝이 굵어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므론이 자체개발한 ‘오므론 커넥트’ 연동할 수 있어 스마트한 혈압관리가 가능하며, 이밖에 다양한 편의기능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진행하게 되었다.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해 관심이 더욱 높아진 요즘, 이번 추석선물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