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한상희 기자

hsh@ekn.kr

한상희 기자기자 기사모음




닥스키즈 수영복으로 트렌디한 바캉스 즐기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5.08.03 11:41
clip20150731090015

▲<사진=닥스키즈>

[에너지경제 한상희 기자] 바캉스 철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단연 물놀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올 여름, 우리 아이들과 함께 시원한 물이 있는 곳으로 휴가를 떠날 계획이라면 남다른 개성의, 트렌디한 수영복을 주목해보자. 지금부터 개성 있고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키즈 수영복을 닥스키즈가 소개한다.

◇고급스러운 트렌디함, 점프수트

상의와 하의가 하나로 이어진 일체형 스타일의 점프수트는 단 한 장으로 멋을 내기에 충분한 트렌디 아이템으로, 편안함이 중요한 키즈 수영복에 제격이다. 닥스키즈 점프수트 수영복은 신축성이 뛰어난 고급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물에 쉽게 젖지 않고 가벼워 장시간 물놀이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세련된 하우스 체크 패턴과 청량한 블루 컬러의 배색이 럭셔리하고 트렌디 해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췄으며, 여기에 사이즈 조절이 자유롭게 가능한 코발트 컬러의 솔리드 썬캡을 매치하면 럭셔리 서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통통 튀는 상큼 발랄 원피스 수영복

상큼한 레드 컬러와 하우스 체크패턴의 배색이 눈에 띄는 여아 비대칭 수영복은 한쪽 어깨가 드러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세련된 감각과 트렌디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 게다가 간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치마까지 총 3피스로 원하는 대로 다양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특별함까지 갖췄다.

특히, 리본 장식으로 깜찍한 감성을 더한 리본장식 밀짚모자는 따가운 햇살 아래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러블리한 물결 모양의 디자인이 닥스키즈만의 세련된 감각을 한층 더 높여준다. 이렇게 통통 튀는 발랄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구색의 조합으로 완성된 여아 비대칭 수영복으로 이번 여름 아이만의 개성을 살린 상큼 발랄 수영복 패션을 완성해보자.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키즈 수영복은 모두 닥스키즈 제품으로 트라이본즈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