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04일(금)

에너지경제

㈜짐월드, 신제품 ‘스틱오 매직 플레이 세트’ 출시

여헌우 기자 yes@ekn.kr 2020.10.19 15:59:00
스틱오 매직 플레이 세트

▲스틱오 매직 플레이 세트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한국짐보리㈜짐월드는 영유아 자석 교구 브랜드 ‘스틱오’의 첫 번째 디럭스 세트 ‘스틱오 매직 플레이 세트(104pcs)’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틱오 매직 플레이 세트’는 형형색색의 컬러 볼이 들어있는 사운드 쉐이커 피스와 미끄럼틀, 지붕 등 신규 액세서리 피스가 추가된 신제품 ‘스틱오 플레이 그라운드 세트’와 함께 기존 인기 제품인 ‘스틱오 베이직 30 세트’, ‘스틱오 컨스트럭션 세트’, ‘스틱오 롤 플레이 세트’, ‘스틱오 포레스트 프렌즈 세트’로 구성됐다.

여기에 놀이를 더욱 다양하고 창의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도와 줄 스틱오 가이드북(5권)과 퍼즐카드(6장)를 추가 구성했다. ㈜짐월드가 프리미엄 영유아 교육·완구 기업으로서 다져온 노하우를 집약해 직접 개발 및 제작한 ‘도담스 살균 정리함’을 특별 구성했다.

특별 구성된 ‘도담스 살균 정리함’은 바이러스 살균에 탁월한 5개의 국산 UV-C LED 램프를 사용하고 발열이 없어 어떤 재질의 장난감도 99.9% 살균 및 향균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50L의 대용량으로 넉넉한 수납 공간을 자랑하며,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까지 겸비했다.

‘스틱오 매직 플레이 세트’는 현대홈쇼핑과 롯데홈쇼핑을 통해 온라인 판매 중이며, 11월 초 홈쇼핑 방송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짐월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를 통해 구매 인증 및 포토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짐보리의 어린이 전용 캠핑 침낭 ‘슈렁크 낮잠패드’를 증정하고, 우수한 리뷰 작성자 3명을 선정해 ‘도담스 살균 정리함’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틱오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짐월드 관계자는 "스틱오는 국내 론칭 이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영유아 자석 교구로, ‘스틱오 매직 플레이 세트’는 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아이들이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덧붙여 "’도담스 살균 정리함’은 코로나19로 위생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요즘, 아이들의 건강한 놀이 습관을 길러줄 아이템으로 함께 구성했다"고 말했다.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
글로벌

Opinion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