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기자

yes@ekn.kr

여헌우 기자기자 기사모음




모로칸오일, 세포라 여의도 IFC몰점과 공식 온라인몰 동시 입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9.08 08:49
ㅇ

▲모로칸오일 제품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모로칸오일(Moroccanoil)은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의 국내 다섯번째 오프라인 매장인 여의도 IFC몰점과 공식 온라인몰에 동시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모로칸오일은 세포라 여의도 IFC몰점에 공식 입점하며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인텐스 컬크림 등 헤어 라인 제품과 드라이 바디 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 등 바디 라인 제품을 선보인다. 여기에 최근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컬러 디파지팅 마스크, 바디 폴리싱 스크럽 등의 신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은 여의도 IFC몰점 입점과 동시에 세포라 공식 온라인몰에도 입점해 이를 기념하기 위해 구매 고객을 위한 온라인 단독 기프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세포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주는 모로칸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 미니어처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손상된 모발의 회복을 도와주는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 70ml와 ‘나이트 바디 세럼’ 미니어처를 함께 증정한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세포라 여의도 IFC몰점은 유동인구가 많고, 서울의 대표 도심지에 위치해 보다 다양한 고객층에게 모로칸오일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세포라 공식 온라인몰에도 동시 입점을 진행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쉽고 편하게 모로칸오일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망 확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