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15일(금)

에너지경제

현대건설,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플릭’ 7월 중 분양

김병만 기자 muhan92@ekn.kr 2020.07.02 13:38:59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플릭 조감도.


[에너지경제신문 김병만 기자] 현대건설은 7월 중 서울 디지털산업단지 내 옛 삼성물산 물류센터 부지에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을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은 지하 5층~지상 27층, 3개 동, 연면적 약 25만㎡로 63빌딩 연면적 1.6배여에 달하는 서울시 최대규모로 조성된다. 지하 1층~지상 2층까지 상업시설이 배치된다. 또 별도의 동 6~26층에는 기숙사인 ‘퍼블릭 하우스(567실)’이 조성된다.

이 단지는 지하철 1·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역이 도보권이다. 또 인근으로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도로, 수출의다리 등의 도로망과 인접하다. 특히 서부간선도로 이용 시 올림픽대로, 서해안고속도로, 강남순환도시고속화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과 연계성이 좋아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손쉽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마리오아울렛, W몰, 현대아울렛(가산점), 롯데팩토리아울렛(가산점) 등 패션아울렛이 밀집해 있다. 반경 약 1km 거리에는 빅마켓(금천점), 홈플러스(금천점), 이마트(구로점) 등 대형유통시설이 위치한다.

여기에 지하주차장은 법정대비 약 176% 이상을 확보해 넉넉한 주차공간이 마련된다. 확장형 주차구획으로 대형차량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최고 2.8m 높이 천장고 설계로 화물차량 및 응급 차량의 접근성도 높였다.

아울러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출입구를 업무시설과 분리했다. 라운지, 코인세탁실, 공용키친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조성됐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최대규모의 상징성과 현대건설의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더해진 만큼 자산가치 상승도 기대해볼 만하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금천구 가산로9길 96에 위치한다.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

Opinion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