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이주희 기자

jh@ekn.kr

이주희 기자기자 기사모음




G9 해외직구 헤어·미용도구 선별해 소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01.28 11:17

G9_해외직구 헤어&뷰티(FN)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해외직구 코너에서 유명 미용도구와 헤어 브랜드를 선별해 소개하는 페이지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에너지경제신문 이주희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해외직구 코너에서 유명 미용도구와 헤어 브랜드를 선별해 소개하는 페이지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해외직구로 가장 많이 쇼핑하는 아이템 중 하나가 뷰티 제품인 만큼 고객들에게 더 진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다.

먼저 ‘해외 미용도구’ 페이지에서 뷰티 유튜버나 블로거 사이에서 유명한 해외직구 미용도구를 선정해 각 아이템별 특 장점을 알려준다. 대표제품으로 ‘시셰이도 뷰러’와 ‘트위저맨 와이드 그립 슬랜트 트워저’를 비롯해 홈네일케어용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해외직구 대표 헤어 브랜드 소개 페이지를 공개한다. 헤어 살롱 브랜드 ‘밀본’의 올디브 보떼 염색약 B7-NB 2개 세트를 할인 혜택가 3만 3000원에 선보인다.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케어 브랜드 ‘르네 휘테르’ 제품으로는 초록색 입자가 들어간 포티샤 샴푸를 할인 혜택가 3만 5000원에 판매한다. 미국 헤어 브랜드 ‘모로칸 오일’의 대표 상품인 모로칸 헤어 트린트먼트 오일(200ml)은 6만 500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