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18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이상훈 기자

party@ekn.kr

이상훈 기자기자 기사모음




게임·애니·해외드라마까지… 푹TV 콘텐츠 대폭 강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01.26 15:24
pooq_소개이미지011

▲푹TV에 신규 채널과 다시보기(VOD) 콘텐츠가 대폭 강화된다. (사진=콘텐츠연합플랫폼)

[에너지경제신문 이상훈 기자] 푹TV를 운영하는 콘텐츠연합플랫폼(대표 김준환)은 <스포TV게임즈>, <아시아N>, <채널J>, <스튜디오 룰루랄라> 등 신규 채널 및 다시보기(VOD)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포TV게임즈>는 ‘2018 LCK(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SPRING’, ‘2018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 등 게임 콘텐츠를 실시간TV와 VOD로 제공한다.

<아시아N>은 ‘주선청운지2’, ‘대당영요’ 등 방대한 양의 인기 중국드라마를 제공한다. 현재 방영 중인 ‘특공황비 초교전’, ‘사미인 : 단오절로 새겨진 충절’, ‘친애적번역관’ 등 최신 VOD도 빠르게 업데이트 되고 있다.

JTBC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상사세끼’, ‘취중막말’ 등 웹 드라마, 예능, 뷰티 등 특색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채널J>는 ‘고독한미식가’, ‘데스노트’ 등 인기 시리즈를 공급하는 일본문화 전문 채널로 현재 푹TV에 VOD를 공급해 왔으며, 오는 2월 초부터 실시간 채널도 제공할 예정이다.

푹TV는 IHQ와도 공급계약을 맺고 지난해 말부터 ‘맛있는 녀석들’, ‘식신로드’, ‘1%의 어떤 것’ 등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애니맥스도 ‘하이큐’, ‘헌터X헌터’, ‘암살교실’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공급하고 있다. 화제를 끌고 있는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양’도 일본 방영과 동시에 제공한다.

프리미엄 채널과, VOD 20만편을 제공하고 있는 푹TV는 지상파·종편 등 50여개 실시간 채널을 무료 제공 중이며, 신규가입 시 방송VOD도 한달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콘텐츠연합플랫폼 김홍기 사업기획그룹장은 "푹TV 이용자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스포츠, 레저, 뷰티 등 전문장르 콘텐츠를 지속 보강하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푹TV는 스포츠, 레저, 뷰티 등 전문장르 콘텐츠를 대폭 보강해 갈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