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2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이주희 기자

jh@ekn.kr

이주희 기자기자 기사모음




신세계푸드 데이앤데이·밀크앤허니, 9900원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12.10 11:34

신세계푸드_케이크 이미지컷

▲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Day And Day)’,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 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가격부담을 낮춘 9900원 짜리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신세계푸드

[에너지경제신문 이주희 기자] 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Day And Day)’,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 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가격부담을 낮춘 9900원 짜리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9900원 가격의 제품은 ‘크리스마스 딸기 케이크’로 지름 25cm의 생크림 케이크다.

생크림 케이크에 녹차 생크림으로 만든 트리와 딸기를 토핑으로 올린 ‘크리스마스 기획 케이크(1만 5980원)’도 선보인다.

또 무지개 시트에 딸기와 크랜베리 토핑을 올린 ‘산타마을 생크림 케이크’, 코코아가 담긴 컵을 형상화한 ‘초코 케이크’ 등 10여 종의 케이크를 9000원대부터 2만 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내놨다.

10여 종 케이크 중 ‘크리스마스 무지개 케이크’는 무지개 크림, 산타와 루돌프 캐릭터 장식, 케이크를 잘랐을 때 빨강, 노랑, 초록, 보라색 등의 시트 단면이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미스터 산타 케이크’는 산타의 얼굴을 생크림과 장식을 활용해 만들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실속 구매를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성비를 높였을 뿐 아니라 화려하고 재미있는 모양을 더해 보는 즐거움으로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부담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 케이크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