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운세 서비스 포스티니, ‘2026년 행운 가득 포스티니에게 소원해봐’ 이벤트 열어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12.17 13:17


5

사람인이 운영하는 운세 서비스 포스티니가 '2026년 행운 가득 포스티니에게 소원해봐'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6년 1월 1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2026년 행운 가득 포스티니에게 소원해봐' 출석 체크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사용자들에게 특별한 행운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출석할수록 더 커지는 선물'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경품의 가치가 단계별로 상승하는 것이 특징이다. 꾸준히 참여하는 사용자일수록 당첨 확률과 혜택이 커지는 구조로 기획되어 참여의 재미를 더했다.


실제로 출석일수에 따라 ▲20일 이상 출석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7(1명)'을 증정하며 ▲15일 이상 출석 시 '에어팟 프로3(1명)' ▲10일 이상 출석 시 '네이버페이 5만원권(10명)' ▲5일 이상 출석 시 'BHC 뿌링클 세트(20명)'를 제공한다. 또한 단 하루만 출석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50명)'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참여 방법은 사람인 앱을 다운로드한 후, 포스티니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매일 출석 체크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참여할 수 있다.


'포스티니' 운세 서비스는 검증된 선생님들과 실시간으로 비대면 음성 상담을 진행하는 모바일 앱 전용 서비스로, 사람인에서 운영하고 있다. 2030세대의 MBTI 열풍, '심리상담' 트렌드와 함께 비대면으로 운세를 보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취업과 이직에 대한 고민부터 직장운, 연애운, 금전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운세를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포스티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단순한 채용 정보 제공을 넘어, 사용자들의 일상 속에 스며드는 라이프 서비스로서의 강점을 부각할 예정이다.


포스티니 관계자는 “포스티니는 복잡한 취업 및 이직 준비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막막함을 해소하고, 마음의 안정을 돕는 조언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신뢰성 높고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출석체크 이벤트는 사용자들이 매일 앱을 방문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동시에, 다가오는 새해의 소망을 미리 기원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포스티니 출석 체크 챌린지'는 사람인 앱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람인 앱을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즉시 참여 가능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