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에 문을 여는 타임 대형 플래그십 매장 '타임 서울' 전경. 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인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오는 7일 국내 럭셔리 패션 중심지로 꼽히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에 자체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대형 플래그십(단독) 매장을 선보인다.
이번에 문을 여는 '타임 서울'은 한섬이 단독 형태로 첫 공개하는 타임 점포다. 해당 매장은 지하 2층∼지상 4층, 총 1858㎡(약 562평) 규모로, 한섬이 운영 중인 약 1300개 매장과 플래그십 매장 중 가장 크다.
이곳에서는 타임(여성)·타임 옴므(남성)·타임 파리(글로벌) 등 타임 전 라인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플래그십 매장 전용 제품들도 매 시즌 선보이며, 특히 모든 신제품은 공식 출시일보다 1주일 선공개된다.
매장 규모와 위치뿐 아니라 공간 구성, 콘텐츠 등 운영 전반에서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기준에 맞췄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매장 1층은 타임의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는 메인 전시 공간과 함께, 타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이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국내외 유명 작가들과 협업해 테이블웨어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 100여 종을 판매한다.
타임 여성 라인을 선보이는 2층은 제품 단추를 고객 취향에 맞게 바꿔주는 '버튼바'도 처음 공개한다. 색상부터 소재, 크기 등 개인 취향에 맞는 70여 종의 단추를 활용해 제품을 개별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3층은 남성 라인업과 타임 파리 제품들로 구성된다. 4층에는 자체 식음료(F&B) 브랜드 '카페 타임(Café TIME)'이 들어선다. 이곳은 유러피안 캐주얼 다이닝 공간으로 브런치 메뉴와 버거, 커피, 와인 등 다양한 식음료를 판매한다.
한섬 관계자는 “차별화된 공간과 서비스를 통해 타임 브랜드의 고급화에 속도를 내는 동시에, 국내외 고객들과의 접점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플래그십 매장을 활용해 단독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 등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콘텐츠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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