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과 G마켓 로고.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G마켓과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하며 온라인 고객 접점 확대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동나비엔은 G마켓 플랫폼에서 '나비엔 매직 주방기기', '숙면매트', '3D 에어후드' 등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공동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플랫폼 내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넓히고, 생활환경솔루션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G마켓 내에 '경동나비엔 전용 브랜드관'을 새롭게 오픈해 주요 제품을 한눈에 확인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G마켓의 라이브커머스 'G라이브'에도 참여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제품 소개 및 권장 사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향후 양사는 신제품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와 고객 체험 프로그램 등 협업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생활환경솔루션으로 업역을 확장하면서 더 폭넓은 고객 접점이 필요했던 시점에 이번 협약은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G마켓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경동나비엔의 제품과 가치를 소개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주 APEC] LG전자, 글로벌 장애 청소년 IT 챌린지 개최](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1030.8b4ed13033f34447ac5ad53b64f18fbf_T1.jpg)
![[기후 리포트] 2050년 글로벌 건설 부문 탄소발자국 두 배로 ‘폭증’ 전망](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1029.83c163030daf48df8b476636f3c66993_T1.jpg)


![[EE칼럼] AI가 여는 에너지 뉴노멀](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40409.2085f7584f5843f6bd4585a665a8aeec_T1.jpg)
![[EE칼럼] 지속가능성의 시험대에 선 인류](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40213.0699297389d4458a951394ef21f70f23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뜨거운 증시, 거품인가 회복인가](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박영범의 세무칼럼] 국세청 모범납세자가 되려면](http://www.ekn.kr/mnt/thum/202510/news-a.v1.20250116.41e6cfc2696b4e1289faf0d284854fb6_T1.jpg)
![[데스크 칼럼] 콜마 분쟁, 사회 이목도 생각할 때다](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1026.6a37366727e44e8d8094384a61b786e1_T1.jpg)
![[기자의눈] ‘부동산 보유세’ 엇박자…지금이 골든타임](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1029.024ceb98214f483faa7e2c05b4a20143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