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조탁만

hpeting@ekn.kr

조탁만기자 기사모음




‘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 성황리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10.29 01:52

시니어 참가자 증가, ‘내면의 성숙함’ 조명…엔터테인먼트 산업 새 가능성 제시


27일 대한민국 최고의 미스·미시즈·시니어를 선발하는 '2025 슈퍼탑코리아'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7일 대한민국 최고의 미스·미시즈·시니어를 선발하는 '2025 슈퍼탑코리아'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부산=에너지경제신문 조탁만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미스·미시즈·시니어를 선발하는 '2025 슈퍼탑코리아'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25 슈퍼탑코리아는 27일 부산시 동래구 농심호텔 대청홀 특설무대에서 개최됐다.


2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단순히 외모 중심의 선발대회가 아니라 각자의 삶 속에서 빛나는 여성들의 내면적 성숙함과 진정한 아름다움을 조명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본선 진출자 38명이 1조(10명), 2조(13명), 3조(15명)으로 나눠 무대에 섰다. 참가자들은 워킹·포즈·스피치 등 각자의 매력을 선보였다.


심사 위원은 비주얼 임팩트, 워킹·포즈, 무대 매너, 표현력, 스피치 등 5개 항목을 중심으로 심사했고, 본선 진출자 전원이 공식 인증서를 받았다.




조별로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이, 이밖에도 주최·주관사상, 특별상이 각각 상을 받았다.


수상자들은 앞으로 잡지 모델 활동, 방송 출연, 연기자·가수·아나운서·MC 데뷔, 홈쇼핑 쇼호스트 진출 등 엔터테인먼트 활동 기회를 제공 받는다. 또 공식 공연, 리셉션, 라이브 방송 등 실무 경험의 기회도 있다.


박주태 콘텐츠파크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시니어 참가자 비율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고령화 사회에 대응하는 시니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무대"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콘텐츠파크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애드클래스, 여신모델엔터테인먼트, 섬모델아카데미, 나의피알시대가 공동으로 진행을 맡았다.


부산시 동래구, 트렉스타, 세무법인 송림, 법무법인 금정, 료칸호텔 호시카게, 오페라드레스, 환경운동실천협의회, 더페이스성형외과, 한국보험금융, 항도퀀텀의원, 다이트한의원, (사)아파트연합회 부산동래지구 등이 후원에 참여했다.


또 아몽즈커피, 불막열삼, 한민경테크, 착한전문장례식장, 효성시티병원, PL 스쿨웨어, BFCC 등이 협찬으로 힘을 보탰으며, 정보영스피치, 크루나라 항공과승무원학원, 커넥트스페이스, 디엠씨트립스, 애드젠, 한국승강기대학교 등이 협력 기관으로 함께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