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고려은단, 안산 제2캠퍼스서 메가도스C 시리즈 생산 본격 확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10.15 14:20

- 고함량 비타민C 수요 증가에 맞춰 9월부터 본격 생산 확대
- 지난해 4월 안산에 준공된 고려은단 헬스케어 제2캠퍼스, GMP 인증 완료

▲ 고려은단 헬스케어 안산 제2캠퍼스 전경 (사진=고려은단)

▲고려은단 헬스케어 안산 제2캠퍼스 전경 (사진=고려은단)


고려은단이 고함량 비타민C 제품 수요 증가에 대응해 제2캠퍼스의 생산 규모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최근 고함량 비타민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데 따른 것으로, 올해 9월부터 메가도스C 시리즈의 본격 생산에 돌입했다.


지난해 4월 경기도 안산시에 준공된 고려은단 헬스케어 제2캠퍼스는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의 첨단 건강기능식품 생산시설 및 물류센터로 운영되고 있다. 이곳은 지난해 6월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인증을 완료했으며, 현재 △골드플러스 △골드플러스 파워업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이지+비타민D △속편한고려은단 비타민C1000 중성비타민C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생산 중이다.


고려은단은 이번 확대를 통해 △메가도스C 비타민C 3000mg △메가도스C 비타민C 2000mg △면역케어고려은단 비타민C 분말 스틱 등 프리미엄급 신제품을 추가로 생산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특히 메가도스C 시리즈는 체내 흡수율과 섭취 편의성을 높인 고함량 비타민 제품으로,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 대표 제품군으로 자리 잡고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최근 고함량 비타민C와 면역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제2캠퍼스의 생산 역량을 확대해 안정적인 제품 공급은 물론, 품질 중심의 건강기능식품 제조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