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에스디생명공학 Snp, 콜라겐 크림 후속 ‘콜라겐 바운스 업 미스트 세럼’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9.22 16:18
5

에스디생명공학의 하이퍼 액티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Snp가 신제품 '콜라겐 바운스 업 미스트 세럼'을 최근 출시했다고 22일 전했다.


에스디생명공학 Snp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흔드는 순간 오일과 세럼이 최적의 밸런스로 크리스탈 캡슐링을 형성해 피부에 차오르는 듯한 광채와 탄력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럼층과 오일층의 85:15 비율을 적용한 2층상 제형으로 개발됐다. 분사 직전 흔들면 캡슐링 구조가 형성돼 피부에 닿는 순간 갓 차오른 듯한 탄탄한 광채를 선사한다.


아울러 콜라겐 바운스 업 미스트 세럼 제품은 고농축 세럼과 섬세한 안개 분사 기술을 결합했다. 균일한 초미세 입자가 피부 위에 고르게 흡수돼 가볍고 촘촘한 윤광 케어를 구현한다. 덕분에 푸석하고 탄력이 저하된 피부는 물론 메이크업이 쉽게 들뜨는 피부에도 적합하다.




에스디생명공학 Snp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일본 1위 콜라겐 크림 후속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하면서 전문적인 피부 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올 10월 일본 로프트 출시도 앞두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피부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 더마 코스메틱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