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스트레스 오버, 기세크루 런칭 1주년 기념 파티 성황리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9.19 10:02
5

종합 광고 대행사 스트레스오버는 최근 서울 신사동 캐리마켓에서 열린 댄스 스튜디오 기세크루(KISECREW) 런칭 1주년 기념 파티를 운영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POP 댄스와 문화 분야에서 활동하는 기세크루의 첫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로, 패셔니스타와 셀럽, 인플루언서, 댄스 크루 등이 함께해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스트레스오버는 스웨더의 음료와 바이러닉의 디저트 푸딩을 협업 브랜드로 연결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했다.


하이라이트는 유명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LADY BOUNCE), 한야(HANYA), 솔라리즘(SOLARISM)의 파워풀한 무대였다. 열정적인 공연과 루프탑 DJ 세트, 힙합 무브먼트가 이어지며 참석자들의 환호 속에 축제의 밤은 화려하게 마무리됐다.


행사에는 이진혁, 최영준, 이천희·전혜진 부부, 빅오션, 이주안, 송경아, 박슬기 등 다양한 셀럽이 자리해 축하를 더했다. 참석자들은 여러 프로모션을 즐기며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를 만끽했다.


스트레스오버 관계자는 “브랜드와 문화가 연결될 때 새로운 경험이 탄생한다"며 “이번 협업은 단순한 기념 파티를 넘어 브랜드와 관객이 교감하는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한편, 스트레스오버는 브랜드 전략, 콘텐츠 기획, 공간 연출, 행사 운영 등 브랜드 경험 전반을 아우르는 종합 광고 대행사로, 공공기관과의 협업은 물론 성수·수원 등지에서 팝업스토어와 문화 캠페인을 기획·운영하며 경험 중심의 브랜딩 모델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