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롯데하이마트 홈씨씨 인천점 신규 매장, 오픈기념 가전제품 행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9.05 10:37
5

롯데하이마트 홈씨씨 인천점이 5일 오픈기념 가전제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매장은 프리미엄 가전과 인테리어 설계를 통합한 체험형 복합 공간으로 기획됐다. 특히 하이마트는 홈씨씨 인테리어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입주·리모델링 수요에 맞춘 가전+인테리어 통합 제안을 제공하며, 공간별 제품 구성에 맞춘 실물 상담과 현장 설계가 가능하다.


냉장고장, 식기세척기장, 인덕션 맞춤장 시공은 물론, 빌트인 주방가전·시스템에어컨·의류건조기장 등 공간별 제품 구성에 맞춘 실물 상담과 현장 설계가 가능하다. 고객은 하이마트 상담을 통해 가전과 인테리어를 동시에 설계·계약하고, 리모델링 시공 일정과 가전 설치 일정을 연동하여 번거로운 조율 없이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




하이마트 홈씨씨 매장에서는 가전 외에도 실링팬(플럭스, 루씨에어), 싱크볼(백조, 아메리칸스탠다드), 수전 등 다양한 인테리어·주방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체험할 수 있다.


총 최대 130만 원 상당의 복합 할인·환급 혜택 제공 오픈을 기념해 롯데하이마트 홈씨씨 인천점에서만 제공되는 파격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프리미엄 가전 패키지 (삼성 비스포크, LG 오브제 등), 최대 55% 할인, 1등급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 시, 정부 에너지 효율 환급금 최대 30만 원, 지점장 특별 환급 지원금, 최대 10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롯데하이마트 홈씨씨 인천점 관계자는 “롯데하이마트 홈씨씨 인천점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춘 공간 혁신"이라며, “이번오픈 행사에 가전구매를 앞둔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중심으로 실속 있는 구매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