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소우코우가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자체 캐릭터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소우코우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과 관련 정보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소우'와 '코우'라는 캐릭터를 제작했다. 두 캐릭터는 대표 제품 '소우코우 이소비텍신 다이어트'의 주요 원료인 와사비잎 추출물을 모티프로 디자인돼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고 있다.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소우'는 보는 사람까지 기분좋게 만드는 매력쟁이로,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작은 성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동기부여를 주는 캐릭터이고, 장난기 많고 유쾌한 성격의 '코우'는 실용적인 다이어트 팁을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소우코우는 두 캐릭터를 활용한 영상·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하고,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와 이벤트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소우코우 관계자는 “소우코우는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지원한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이번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이 올바른 다이어트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우코우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이소비텍신 다이어트', 여성 호르몬 보충으로 중년 여성의 복부 비만 위험 완화에 도움을 주는 '소우코우 석류에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보유하고 있다.
![[경주 APEC] “나비가 선전까지 날길”…1박 2일 본회의 마무리](http://www.ekn.kr/mnt/thum/202511/rcv.YNA.20251101.PYH2025110103290001300_T1.jpg)









![[EE칼럼] AI가 여는 에너지 뉴노멀](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40409.2085f7584f5843f6bd4585a665a8aeec_T1.jpg)
![[EE칼럼] 지속가능성의 시험대에 선 인류](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40213.0699297389d4458a951394ef21f70f23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협상은 끝났지만 계산은 시작됐다](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박영범의 세무칼럼] 국세청 모범납세자가 되려면](http://www.ekn.kr/mnt/thum/202510/news-a.v1.20250116.41e6cfc2696b4e1289faf0d284854fb6_T1.jpg)
![[데스크 칼럼] 콜마 분쟁, 사회 이목도 생각할 때다](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1026.6a37366727e44e8d8094384a61b786e1_T1.jpg)
![[기자의 눈] “금융위가 복지부역할도 하나”…부작용 얼룩진 금융정책](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1030.6575d0c7cbdd43d7a2d49e47812ce5ef_T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