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김연재 강남구골프협회 회장, ‘미시즈 글로브’ 코리아 한국대표 선발전 심사위원 활약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8.14 16:48
김연재 강남구골프협회 회장, '미시즈 글로브' 코리아 한국대표 선발전 심사위원 활약


세계적인 미인대회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최고 권위의 미시즈 대회 '미시즈 글로브'(Mrs Globe) 코리아 2025 한국대표 선발전이 지난 8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한국미인대회조직위(KBO)가 주최했으며,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이력을 지닌 재능 있는 참가자들이 무대에 올랐다.


이날 본선 무대는 한국 대표를 최종 선발하기 위한 열기로 가득했으며, 한국의 아름다움과 세계적 경쟁력을 동시에 선보일 수 있는 장이었다.


강남구골프협회를 이끌고 있는 김연재 회장은 이번 '미시즈 글로브' 코리아 2025 한국대표 선발대회 최종본선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다. 김 회장은 커피창고 대표로도 활동하고 있다.


강남구체육회 산하 정식 인준 단체로 활동 중인 강남구골프협회는 단순한 골프 모임이 아닌, 신뢰할 수 있는 스포츠 공동체로서의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2025년부터 협회를 이끌고 있는 김연재 회장은 신뢰와 품격 있는 협회를 만들기 위해 운영 체계를 재정비하며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심사위원 위촉에 대해 김연재 회장은 “2025 미시즈 글로브 코리아라는 뜻깊은 무대에 심사위원으로 함께하게 돼 큰 영광"이라며 “대회에 참가한 미시즈들에게 진심 어린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이어 “미시즈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협회 활동을 통해 단순한 골프 이상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운영의 품격을 지키며, 실질적인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BO는 세계 최고의 미시즈 대회 'Mrs Globe'와 세계 TOP3 대회 'Miss Grand International'을 비롯해 세계 유수의 국제대회에 한국대표를 선발·파견하며, 이를 통해 세계 속에 한국의 미를 알리고 수상자의 국내외 활동을 지원하는 위원회로 도약할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