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한국IT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 2026학년도 신입생 조기 모집… 수능·내신 반영 없이 지원 가능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8.08 15:09
한국IT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 2026학년도 신입생 조기 모집… 수능·내신 반영 없이 지원 가능


오는 9월 8일부터 12일까지 2026학년도 대학 수시모집 원서 접수가 시작되는 가운데, 한국IT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가 수시 전형에 앞서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고졸자 등을 대상으로 신입생 모집에 나섰다.


학교 관계자는 “수능 성적과 고교 내신 반영 없이 지원 자격을 갖춘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며 “게임개발학과는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을 제공하며,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통해 클라이언트·서버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게임산업 진출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에서 입학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학교 측은 “수능 4~7등급 등 중·하위권 수험생들도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학과 선택을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며 “게임 분야를 비롯해 웹툰학과, 컴퓨터공학과, 인공지능학과 등 IT·디지털 산업 중심 학과에도 지원이 활발하다"고 전했다.


한아전(한국IT전문학교) 인서울 캠퍼스의 게임계열은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 전공 선택이 가능하다. 학교 측은 현재 게임학과 지원자를 대상으로 1:1 입학 상담을 진행 중이며, 관련 산업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독려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