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오더블유가 최근 일본 도쿄에서 열린 KOTRA 도쿄무역관 주최의 'K-소비재 인사이트데이 전시'에 참가해 한포프로틴액 플러스를 선보였다고 27일 전했다.
이번 전시회는 일본 내 한국 소비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총 84개사 119명의 바이어가 행사장을 찾으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오오더블유는 현장에서 자사 제품의 특징과 활용성을 직접 설명하는 한편 부스를 찾은 많은 일본 바이어들로부터 실질적인 피드백을 수집했다.
행사에 전시된 오오더블유의 한포프로틴액 플러스는 텀블러나 물 없이도 섭취 가능한 짜먹는 타입의 단백질 보충제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오오더블유는 제품에 관심을 보인 일본 바이어들과 KOTRA 도쿄무역관의 주선으로 상담 일정을 조율 중에 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조만간 직접 미팅을 통해 수출 조건에 대한 구체적인 협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오더블유 관계자는 K-소비재 인사이트데이 전시 행사 성과에 대해 “단백질 섭취의 문턱을 낮추고자 기획한 한포프로틴액이 일본 시장에서도 주목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일상의 작은 불편함을 해결하는 제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