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열린 NH CS-AWARD에서 송춘수 NH농협손보 대표(앞줄 왼쪽 4번째)와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이 지난 6일 송춘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콜센터 상담사 등 총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NH CS-AWARD(우수 상담사 시상식)'를 개최했다.
7일 NH농협손보에 따르면 이는 한 해 동안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 헤아림고객센터 소속 우수 상담사를 격려하는 자리다.
조혜정·채원 상담사는 대상, 김경화·윤지연·장서윤 상담팀장은 우수 관리자상을 받았다. 또한 우수상과 신인상 등 분야별로 총 15명이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NH농협손보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지난해까지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면서 '플래티넘 콜센터'로 인증 받았다. 손보업계 최초로 전문 상담심리사가 상주하는 상담실을 운영하는 등 상담사 직무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
송 대표는 “고객의 마음을 깊이 헤아려 성심껏 응대해주신 상담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여러분이 NH농협손해보험 경쟁력의 원천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임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간] ‘항공 보안의 바이블’…현직 국토교통부 감독관 박만희 박사가 집대성한 17년의 ‘마스터 피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22.3df5acbf817a409ea1f85f54db3327e5_T1.png)


![[2025 재계 CEO 말말말] 이재용 “저력 잃었다” 질타에 삼성전자 심기일전 ‘체질 개선’](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22.f3dbe53bb903485ca6c79d6549807551_T1.jpg)
![“부패한 이너서클” 한마디에…금융지주 회장 ‘연임 공식’ 흔들 [이슈+]](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19.604ce99753374428a431cdc1a435e82f_T1.jpeg)


![[EE칼럼] 에너지 해결과제들의 구조 변화](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409.2085f7584f5843f6bd4585a665a8aeec_T1.jpg)
![[EE칼럼] 미래 전장의 승패, 배터리가 아닌 원자력에 달렸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314.f6bc593d4e0842c5b583151fd712dabc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대통령, 반도체 앞에서 원칙을 묻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쿠팡 사태, 책임은 국경 밖으로, 피해는 국민에게](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1210.66d6030414cb41d5b6ffd43f0572673e_T1.jpg)
![[데스크 칼럼]쿠팡에게는 공정한가](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109.63f000256af340e6bf01364139d9435a_T1.jpg)
![[기자의 눈] 재생에너지·히트펌프 보급 목표, 연연하지 말았으면](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21.447c51803ea34cb88573fb967273a16a_T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