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딘퓨쳐스는 자사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네오젠'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슈야토야'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1020 젠지 세대의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슈야토야를 내세운 제품으로 신규 수요를 창출하고 국내 및 수출 판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출시 직후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요즘 가장 핫한 뷰티 상품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번에 출시한 '네오젠 X 슈야토야 에디션'은 패키지에 슈야토야를 활용한 3종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슈야토야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베스트셀러 3종을 네오젠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올리브영 등 주요 드럭스토어 매장 등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슈야토야 콜라보 화장품 나이아신아마이드 마스크 패드와 세럼은 네오젠의 명실상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알려졌다. 회사 측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글로벌 베스트셀러"라며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고함량 함유돼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네오젠 관계자는 “슈야토야 콜라보 한정판 제품은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 광채 및 미백케어에 탁월한 제품"이라며 “지난 14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을 통해 구매 시 손거울도 증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네오젠은 지속적으로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는 마케팅 강화를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단독] 뉴 스페이스 기업에 ‘선진국 수준 감세’ 추진](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10.42ae79077dd8462586281d26c7057290_T1.png)





![[금융 풍향계] 새마을금고중앙회, AI전략부 신설…“생산적 금융 대전환 추진” 外](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51210.434cabdecb79420e85cc23c3efde0653_T1.png)



![[EE칼럼] 남북 경협은 재개돼야 한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51113.f72d987078e941059ece0ce64774a5cc_T1.jpg)
![[EE칼럼] 한전홀딩스, 개혁을 가장한 시대역행](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401.785289562a234124a8e3d86069d38428_T1.jpg)
![[신연수 칼럼] 치솟는 집값, 수도 이전이 답이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09.771f37c1433e4721942e5850f7335e44_T1.jpg)
![[이슈&인사이트] 트럼프 3선론 해부](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321.d4a5236841154921a4386fea22a0bee8_T1.jpg)
![[데스크 칼럼] AI 시대, ‘한국형 ODA’의 새 기회](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07.29ff8ca49fc342629b01289b18a3a9ef_T1.jpg)
![[기자의 눈] 산업용 전기요금 내린다면…‘파괴적 혁신’ 마중물 돼야](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10.4ebb5ceb2a044707a2db95395669e562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