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드(좌), 에스네이처(우)
글로벌 유통전문기업 아시아비엔씨는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도쿄 시부야에서'서울 라이프' 한국 뷰티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열고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라이프'는 K-뷰티, K-패션 등 K-컨텐츠를 주제로 하는 일본 팝업스토어 브랜드로, 지와이서울은2022 코스메 오사카,코스메 도쿄를 시작으로 일본 내 전시회,팝업스토어,오프라인 스토어 운영 경험을 토대로 올해부터 정기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아시아비엔씨는이번 도쿄 '서울라이프' 팝업스토어의 공동 주관사로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일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인기 한국 뷰티 브랜드를소개하고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는 오디드,에스네이처를 비롯해 스킨1004, 모우모우,에이오유,오우즈너리,퓨리토서울,루미너스제이드,티엘라,블리벨로,립힙,델리스푼 등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한국 청담 유명 살롱 「THE CLASS MONARCH」의 유현경 대표원장과 양수정 부원장도 행사에 직접 참여해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며 K-뷰티 브랜드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팁을 전수하고,포인트 메이크업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방문 고객들을 위해 화장품 본품을 증정하는 인형 뽑기 이벤트와 인플루언서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스티커 포토 부스도 마련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 한국 뷰티 브랜드 제품을 담은 특별 랜덤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시아비엔씨 해외 영업 담당 변재옥 팀장은 “일본에서 K-뷰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인지도와선호도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며 “한국에서 유행하고 인기있는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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