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화천산천어축제, 산타와 함께하는 설 명절은 ‘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1.30 17:53
화천산천어축제

▲리얼 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 최문순 화천군수는 설 명절 마지막 날인 30일 어린이들과 하남면 산천어 파크골프장에서 파크골프 체험을 즐겼다. 제공=화천군

화천=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리얼 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는 설 명절을 맞아 화천산천어축제장을 찾은 어린이와 관광객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고 있다.


리얼 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는설 명절인 29일 화천산천어축제 실내 얼음조각 광장을 찾아 관광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설 연휴 마지막 날인 30일 핀란드 로바니에미 시리얼 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 최문순 화천군수는 지역 초등학생들과 하남면 산천어파크골프장에서 파크골프 체험을 즐겼다.


화천산천어축제

▲설 명절인 29일 리얼 산타와 요정 엘프가 화천산천어축제 실내 얼음조각 광장을 찾아 관광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제공=화천군

매년 100만 관광객을 기록하고 있는 화천산천어축제장에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산타마을의 진짜 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가 지난 18일 도착해 폐막일인 내달 2일까지 16일간 체류한다.


한편 군은 지난 2016년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및 체신청과 업무협약을 통해 2018년 화천읍에 핀란드 산타클로스 우체국 대한민국 본점을 개국했다.




화천산천어축제

▲리얼 산타는 화천산천어축제장을 찾아 썰매를 타고 있는 어린아이와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제공=화천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