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입푸드 CI
윙입푸드가 나스닥 상장을 하루 앞두고 장 초반 강세다.
2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48분 기준 윙입푸드는 전 거래일 대비 405원(13.11%) 오른 3495원에 거래되고 있다. 나스닥 상장 날짜가 오는 27일로 확정되면서 윙입푸드는 3거래일째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윙입푸드는 전날 미국 나스닥 시장 상장을 위한 증권예탁증권(DR) 발행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DR의 발행 형태는 제3자배정 방식으로 발행된 신주(보통주)를 해외예탁기관에 예탁하고 그 예탁된 원주를 기초로 해외 DR을 발행해 해외 기관투자자들에 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상장 예정 주식수는 205만주이며 신주 DR 상장 예정일은 다음 달 5일이다.
윙입푸드는 이날 중으로 미국주식예탁증권(ADR) 청약·납입을 진행한다. 이후 오는 27일 나스닥 상장 예정이다.
![“땡큐 코리아?”…‘반도체·AI’ 불장에 골드만삭스 함박웃음 [머니+]](http://www.ekn.kr/mnt/thum/202606/rcv.YNA.20260527.PAP20260527258101009_T1.jpg)

![[속보] 삼성전자 시총 1위 탈환](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324.690abd851d9c46e9b618c06176c7f44d_T1.png)







![[EE칼럼] 산을 푸르게 만든 것은 식목일이 아니라 석탄이었다](http://www.ekn.kr/mnt/thum/202606/news-a.v1.20251218.b30f526d30b54507af0aa1b2be6ec7ac_T1.jpg)
![[EE칼럼] 원전 산업과 전력의 통합 관리가 절실하다](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406.75a3eda72eb6449aa7826a69395d10f7_T1.png)

![[이슈&인사이트] 모아타운에 거는 기대와 우려](http://www.ekn.kr/mnt/thum/202606/news-a.v1.20240716.800c606b01cc4081991c4bcb4f79f12b_T1.jpg)
![[데스크칼럼] ‘깜깜이 사후정산’ 깬 정유업계, 신뢰 회복의 첫발 뗐다](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3.f1d2ef4fc78a4697a5d4475cebbff130_T1.png)
![[기자의 눈] 李, 하이에나를 탓하기 전에 먹이부터 치워라](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4.d0a7a8c4ef714e42b18c3af529c6a971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