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터치인솔(TouchinSol)은 브랜드 첫 팝업스토어 장소로 MZ세대의 핫플레이스인 성수동을 선택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마련하고, 운영 기간동안 7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여 성공적인 운영을 했다.
팝업스토어는 메인 제품존, 럭키존, 영수증 포토부스 등의 3가지로 공간을 나누어 운영됐으며, 터치인솔의 제품과 신제품을 선보이며 자유롭게 테스트를 해볼 수 있도록 했다.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제품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제품 1개만 구매해도 커피차 음료 교환권 증정하고, NEW 하트스틱 블러셔&하이라이터 듀오 세트 구매 시 하트 그립톡을 증정했다. SNS 베스트 리뷰어 에게는 스탠리 텀블러를 증정했으며, 팝업 한정 4천원 스페셜ZONE을 운영했다.
특히 럭키존은 터치인솔 팝업의 하이라이트로, 립 본품 등 제품 1스쿱을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기줄이 가장 길 만큼 방문객들이 문전성시를 이루었으며 제품을 무료로 챙겨갈 수 있어 호평이 이어졌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터치인솔의 대표 제품인 품절대란 아이템 △하트스틱 블러셔&하이라이터를 포함해 △쥬시 립스틱, △플럼핑 립마스크 등 약 65여 종의 전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오는 10월 출시 예정인 ‘인마이하트 스틱 파운데이션’도 최초로 선보였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코로나 기간 동안 온라인몰만 운영해온 가운데 최초로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터치인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터치인솔은 오는 10월 24일부터 30일까지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더욱 새롭고 다양한 제품,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2026 투자노트-➂자동차] “관세는 상수, 성장은 변수”…수익성 승부수는 ‘로봇’](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51224.570a1c569424443ea11fae3d45147379_T1.png)


![[EE칼럼] 대통령의 근본적인 질문에 답변하지 못한 기후부](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51222.88272328e22b4f0b9029ff470d079b13_T1.jpg)
![[EE칼럼] 에너지 해결과제들의 구조 변화](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409.2085f7584f5843f6bd4585a665a8aeec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대통령, 반도체 앞에서 원칙을 묻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정보 보안에 대한 발상 전환](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40716.800c606b01cc4081991c4bcb4f79f12b_T1.jpg)
![[데스크 칼럼]쿠팡에게는 공정한가](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109.63f000256af340e6bf01364139d9435a_T1.jpg)
![[기자의 눈] “왜 접냐” 비웃음은 틀렸다…삼성 트라이폴드가 증명한 ‘도전의 값어치’](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23.0aef476b35944bbabf0baa2cb944dff2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