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18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메디오피아테크 ‘원격훈련LMS’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05 15:50

4234235.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메디오피아테크는 지난해 12월 고용노동부 ‘원격훈련LMS’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메디오피아테크의 원격훈련LMS는 고용노동부의 온·오프라인 원격훈련 기준에 적합한 사업주훈련 및 내일배움카드 교육 운영을 위한 원격훈련(HRD)LMS 시스템이다. 원격훈련과정인정 요건에 부합한 원격훈련LMS 및 서버 이중화 환경 설계·구축, 인프라운영과 유지보수를 지원한다. △원격훈련용 학습관리시스템LMS △IDC 이중화 환경 구축 △무정전전원장치 △DBMS시스템 지원 △유지보수(1년/구축형) △운영환경 구성/관리 △전문인력 담당 배치 △훈련시설&장비 대여 △자격증 관리 시스템 △취/창업 지원 네트워크, 멘토링 지원 등 안정적인 원격훈련LMS환경과 효율적인 운영을 돕는다.

특히 최근에 스마트훈련 원격훈련기관인 스마트인재개발원에 스마트훈련을 운영할 수 있는 LMS를 납품하였다.

관계자는 “업계 최고 수준의 에듀테크 기술을 통해 탄탄한 원격훈련(HRD)용 LMS구축 및 임대 제품을 제공한다. 시스템의 체계적인 운영 및 관리를 위해 사업에 참여했던 개발 담당자를 주축으로 1년간 전담 기술 및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메디오피아테크 원격훈련LMS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단위/통합/운영 테스트를 진행하여 고품질의 시스템을 구축하며 시스템의 성능 점검을 통해 품질관리와 안정성을 확보한다. 특히 각종 장애에도 데이터 손실 없이 복구할 수 있도록 백업 방안을 마련하여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메디오피아테크의 원격훈련(HRD) LMS는 공식 홈페이지 혹은 훌라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