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이찬원 팬클럽’ 찬스, ‘이찬원 생일 기념’ 뜻 깊은 기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30 15:53
KBS강태원복지재단 기금 전달식

▲이찬원 팬클럽 ‘찬스’ 서울경기연합방에서 이찬원의 생일을 맞아 뜻 깊은 기부를 했다.KBS강태원복지재단

이찬원 팬클럽 ‘찬스’가 이찬원의 생일을 기념해 뜻 깊은 기부를 했다. 가수 이찬원의 생일(11월 1일)을 맞아 이찬원 팬클럽 찬스 서울경기연합방에서 KBS강태원복지재단에 기금 11,010,000원을 전달한 것.

이찬원 팬클럽 찬스는 지난 7월 집중호우로 인해 전국 각 지역에 인명 및 재산 피해가 속출했던 안타까운 소식을 기억하고 있었다며, 이번 후원금을 지난 피해로 아직 일상 회복을 하지 못한 수재민과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고 밝혔다.

이찬원 팬클럽 ‘찬스’ 서울경기연합방 대표는 "이번 기금을 통해 이찬원 씨의 밝고 따뜻한 에너지가 폭우 피해 수재민을 비롯하여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분들에게도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지난 7월 이찬원은 수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이찬원의 선행을 이어 받은 ‘찬스’ 역시 수재민에게 마음을 전달하며, 이찬원의 선한 영향력이 빛을 발했다. 이외에도 이찬원의 생일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찬스’의 기부소식 전해지고 있다. 경남 창원의 ‘찬스’는 지난 10일 지역 내 지적발달장애인의 문화 예술 활동 지원을 위해 성금 3백만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이처럼 가수 이찬원 팬클럽 ‘찬스’의 선행은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사회를 따뜻하게 만드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