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세븐틴 민규, 오늘(30일)부터 스케줄 복귀! “상태 크게 호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30 13:57
세븐틴 민규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던 세븐틴 민규가 오늘(30일)부터 활동을 재개한다.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 멤버 민규가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는 30일 위버스에 세븐틴 민규 스케줄 복귀 안내 공지를 게재했다. 플레디스는 "민규는 지난 26일 갑작스러운 허리 통증으로 병원에 방문해 의료진 소견에 따라 일정 기간 휴식을 취하고 치료를 받았다"며 "다행히 빠르게 회복하면서 현재 상태가 크게 호전됐다"고 전했다.

이어 "민규는 오늘부터 진행되는 세븐틴의 스케줄부터 다시 참여한다"며 "당사는 아티스트 안전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건강상태를 면밀하게 모니터링하며 무리없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민규는 갑작스러운 허리통증으로 활동을 일시 중단했다. 당시 세븐틴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 발매 후 컴백 첫 주 음악방송 활동과 팬사인회 등 스케줄이 예정돼 있던 상황이라 민규의 활동 의지가 강했으나 소속사의 만류로 활동 일시 중단에 돌입했다. 다행히 통증이 호전된 민규는 30일 예정된 Mnet 엠카운트다운 사전녹화 스케줄부터 참여할 예정이다.

세븐틴은 지난 23일 미니 앨범 11집 ‘세븐틴스 헤븐’을 발매하고 열띤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특히 ‘세븐틴스 헤븐’ 초동 판매량이 509만장을 돌파하며 역대급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세븐틴은 K팝 역사상 최초로 초동 500만장 돌파 기록과 역대 최고 초동 판매량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