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세븐틴 멤버 민규가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는 26일 위버스를 통해 세븐틴 민규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스케줄에 대해 고지했다. 플레디스는 "민규는 26일 갑작스러운 극심한 허리 통증으로 거동이 불편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며 "의료진으로부터 일정 기간 휴식을 취하며 회복 경과를 지켜봐야 한다는 소견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아티스트 본인은 활동에 대한 의지가 강하나, 당사는 의료진의 소견과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이번 활동을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힌 후 "이에 불가피하게 민규는 이번 주 예정된 음악방송, 팬사인회 등의 스케줄에 참여가 어렵다"며 스케줄 불참에 대한 사과를 전하고 양해를 구했다. 마지막으로 "민규의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세븐틴 민규도 팬들과 멤버들에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그는 위버스에 "캐럿들 미안해"라는 메시지와 "멤버들아 미안"이라는 메시지를 게재하며 컴백 무대에 불참하게 된것에 대해 미안한 마음과 아쉬움을 드러냈다. 캐럿(세븐틴 팬덤명)과 세븐틴 멤버들은 민규의 회복을 바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지난 19일 플레디스는 공지를 통해 전방십대인대 파열로 수술을 받은 리더 에스쿱스의 건강상태를 알리며 치료와 회복에 전념중으로 이번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SEVENTEENTH HEAVEN) 공식 활동 참여가 어렵다고 알린 바 있다.
이에 세븐틴은 13명의 멤버(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중 에스쿱스와 민규를 제외한 11명의 멤버가 오늘(27일) 방송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23일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음악의 신’으로 활동 중이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