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9일 윤선생에 따르면 큐리매쓰(Curimath)는 ‘curious’와 ‘mathematics’의 합성어다. 최신 교육경향을 반영한 사고력 수학 브랜드다. 학습자의 수학적 사고력을 키우기 위해 내신 교과과정, 양질의 문제은행까지 제공하는 이른바 ‘올인원 프로그램’이다.
큐리매쓰의 통합사고력 프로그램은 초등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총 5단계, 672차시로 구성됐다. 일대일 온라인 강의와 문제풀이, 오프라인 수업을 토대로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
교구를 반복적으로 조작하거나 그룹수업 형태로 심화문제를 푸는 기존 사고력 수학과 달리, 큐리매쓰는 ‘배우고(學) 습득하는(習) 과정’을 3대 7의 비율로 구성해 학습자가 수학의 원리를 스스로 깨치는 ‘과정 중심의 학습’을 지향한다.
교과 교재에는 학년별 수학의 개념 설명과 유형별 문제가 수록돼 학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또 문제은행에서는 출판사별 교과서에 나오는 유사 문항들을 제시하고 채점 결과와 분석 리포트까지 제공해 고득점 전략 수립이 가능하다.
윤선생 관계자는 "한 곳의 학원에서 영어와 수학 둘 다 배우기를 바라는 학부모 니즈가 늘면서 수학 CP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윤선생 공부방과 학원 중에도 이미 수학 프로그램을 자체 수급해 운영 중인 곳들이 상당수 있는데, 이처럼 사업자들에게도 양질의 콘텐츠를 보다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ye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