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성우창

suc@ekn.kr

성우창기자 기사모음




유안타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이노베이션 아카데미’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8.16 09:45
clip20230816094537

▲유안타증권은 오는 28일 오후 4시에 강남에 위치한 파이낸스 허브(Finance Hub) 강남점에서 투자권유대행인을 대상으로 ‘투자권유대행인 이노베이션 아카데미(Innovation Academy)’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성우창 기자] 유안타증권은 오는 28일 오후 4시에 강남에 위치한 파이낸스 허브(Finance Hub) 강남점에서 투자권유대행인을 대상으로 ‘투자권유대행인 이노베이션 아카데미(Innovation Academy)’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투자권유대행인 이노베이션 아카데미’는 투자권유대행인의 역량 강화 및 영업 정착을 돕기 위한 맞춤 교육프로그램이다. 이달 28일 첫 교육을 시작으로 오는 9월과 10월 각 1회씩 총 3회에 걸쳐 실시한다.

유안타증권의 투자권유대행인 지원 제도 소개와 함께 영업에 활용가능한 다양한 주제로 구성해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 이후에는 유안타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전담직원과의 매칭(Matching)을 통해 활동 사례 공유 및 향후 영업활동 지원에 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에 등록된 기존 투자권유대행인뿐만 아니라 예비 투자권유대행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참석한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지급한다.

최현재 투자컨설팅본부장은 "유안타증권은 투자권유대행인들의 조기 정착 및 우수 투자권유대행인을 우대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교육과 지원 활동을 통해 소속 투자권유대행인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은 사전 참가 신청자(선착순 20명)에 한해 오는 27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suc@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