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신증권이 오는 9월15일까지 싱가포르 거래소(SGX) 통화상품 신규 상장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 |
[에너지경제신문 김기령 기자] 대신증권이 싱가포르 거래소(SGX) 상장 통화선물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대신증권이 신규 론칭한 통화선물 4종을 매매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대신증권에서 새롭게 거래 가능한 해외선물 4종을 온라인으로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거래대상 종목은 △KRX/USD FX Futures(Full Sized) △KRX/USD FX Futures(Mini) △USD/CNH FX Futures(Full Sized) △USD/CNH FX Futures(Mini) 등 4종이다.
신규상장 선물 1종류를 1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선착순 250명에게 약 1만원 상당의 커피전문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신규상장 선물 4종을 각각 1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중 45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치킨전문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가장 많은 선물 계약수를 거래한 최다 거래 고객 3명에게는 1위부터 각각 50만원, 20만원,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9월15일까지 진행되며 대신증권 홈페이지와 MTS, HTS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후 온라인으로 신규상장 선물을 거래하면 된다.
giryeong@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