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동일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조직위 상임부위원장은 25일 김성래 강원시니어클럽협회장과 업무협약 및 입장권 1000매 사전구매 약정식을 가졌다. |
이날 김동일 상임부위원장과 김성래 강원시니어클럽협회장 그리고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상호 적극적인 협업체게를 구축하고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시니어클럽협회의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할 것을 담고 있다.
김성래 협회장은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행사 기간 중 도내 18개 시군 시니어클럽 종사자 및 일자리 참여자가 엑스포 행사장에 문화활동의 일환으로 많이 참여할 계획"이라며 "특히 전국 시니어클럽을 대상으로 행사 홍보 등 다방면에서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송영순 강원특별자치도 노인복지과장은 "강원특별자치도에서 산림을 주제로 세계 최초로 개최되는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강원시니어클럽협회의 협력에 깊이 감사하고 행사 홍보 등 지원과 참여 부탁한다"고 했다.
김동일 상임부위원장은 "강원시니어클럽협회와의 업무협약과 입장권 사전구매 약정식은 산림엑스포 성공 개최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남은 기간 행사 준비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ss003@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