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기령

giryeong@ekn.kr

김기령기자 기사모음




KB증권, 프라임 클럽 라이브방송 ‘후라임크럽 기습공격’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7.21 11:57

프라임 클럽 고객 대상 라이브 증권방송 2탄
하반기 유망 업종 소개·실시간 질의응답 진행

KB증권 프라임 클럽

▲지난 14일 대전 엘리먼트랩에서 진행된 ‘PRIME CLUB’ 특집 라이브방송 ‘후라임크럽 기습공격 두 번째 이야기’에서 KB증권 투자 전문가들과 구독자가 투자에 대한 궁금증 및 주식 시황 등에 대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 KB증권



[에너지경제신문 김기령 기자] KB증권은 프라임 클럽(PRIME CLUB) 특집 실시간 라이브방송인 ‘후라임크럽 기습공격 두 번째 이야기’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후라임크럽 기습공격’은 스튜디오 밖에서 고객들과 어려운 투자 이야기를 쉽고 편안하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신개념 실시간 증권방송이다.

이번 ‘후라임크럽 기습공격 두 번째 이야기’는 지난 6월 ‘충남 공주 귀연당 편’에 이어 두 번째로 대전 엘리먼트랩 카페에서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프라임 클럽 운영 전문가들이 조정장세에서도 관심을 가져볼 만한 하반기 유망 업종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와 더불어 현장에 참석한 프라임 클럽 구독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Q&A 세션에서는 투자 전문가들이 즉석에서 고객들의 질문에 답변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기도 했다.

하우성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충남 공주 귀연당 편’ 특집 방송을 일회성 이벤트로 진행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다시 한 번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투자 행사를 기획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투자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라임 클럽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한 회원제 자산관리 서비스로 실시간 증권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투자정보 콘텐츠 제공과 더불어 1대1 투자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다.
giryeong@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