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경현

pearl@ekn.kr

박경현기자 기사모음




동양생명, 장기미사용·최초 고객 대상 보험계약대출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7.19 11:16

모든 최초 이용 고객 대상 커피쿠폰 증정

2023071901001082000053321

[에너지경제신문=박경현 기자] 동양생명이 보험계약대출(보험약관대출) 이용 고객 지원을 위해 최초 이용고객과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다.

먼저, ‘반가워요 고객님’ 이벤트를 통해 장기미사용자 포함 보험계약대출을 최초로 이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최초 이용 고객은 2020년 이후 당사에 보험계약대출 이력이 없는 고객이며 해당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100만원 이상의 대출을 실행할 시 이벤트 쿠폰이 제공이 된다.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는 ‘감사해요 고객님’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안마기기와 청소기, 헤어 드라이기 등 최신 가전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반가워요 고객님’ 이벤트 참여자를 포함해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했던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존 고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100만원 이상 대출을 실행하고 마케팅 문자 메시지 수신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편, 동양생명은 이달 1일부터 금리확정형 상품에 대한 보험계약대출에 적용되는 최고금리를 기존 9.9%에서 3.95% 인하한 5.95%로 변경했다. 단, 가입 중인 보험의 예정이율이 5.95%를 넘어설 경우 예정이율과 동일하게 보험계약대출 금리가 적용된다.

아울러 최고 금리 인하를 통한 혜택을 신규 고객 뿐만 아니라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기존 고객에게도 적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자 감소 혜택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물가와 고금리 등으로 인해 가계의 이자상환부담이 커지는 상황에서 당사 고객을 지원하고자 얼마 전 금리확정형 상품에 대한 보험계약대출 최고금리를 인하한 것에 이어 이번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대출이 필요한 고객이라면 낮아진 실질이자부담을 체감하고, 이벤트를 통한 혜택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earl@ekn.kr

배너